✅ 목적
· 바비(BABI) : 온,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한 자연스러운 브랜드와 상품 노출
· 히밥 : 기프트럭과 함께 새로운 콘텐츠 제작
✅ 솔루션
· 오프라인 팝업이벤트를 통해 자연스러운 콘텐츠와 제품 홍보
· SNS 사연이벤트를 통한 온라인 바이럴 효과
✅ 결과
· 바비푸드 브랜드 경험 제공 약 1400명
· 팝업 방문자 플친 추가 비율 약 85%
· 온라인 모집 사연 349건
· SNS 팔로우 2.41배 증가
· 이벤트 후 바비(BABI) 브랜드 검색량 13배 증가
✅ 기프트럭 오프라인 마케팅의 장점
· 원하는 고객에게 직접 찾아가는 오프라인 마케팅 서비스
(ex. 20대 대학생, 대학병원 의료진, 3-40대 중소기업 임직원 등)
· 합리적인 비용의 팝업스토어
일반 팝업스토어 준비 비용 최소 4000만원, 기프트럭 최소 1,000만원
· 남녀노소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음식’을 매개로 높은 현장 프로모션 참여율
기프트럭 현장 프로모션 참여율 평균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