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럭의 리브랜딩은 브랜드의 비전과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선명하게 담아 서비스명 기프트럭의 새로운 핵심가치 gift의 G:gathering (사람을 모으는), I:Individual (개인화된 섬세한 서비스), F:fun (즐거운 무), T:touched (감동적인 경험), Mobility (이동성) 의미를 담아내고자 했어요. 기존의 무드와는 조금 다를 수 있지만 다양한 서비스 확장과 성장을 위해 기프트럭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고 싶었답니다.
‘리브랜딩이 꼭 필요할까?’ 하는 생각도 했어요. 하지만 기프트럭은 런칭한지 얼마되지 않았음에도 많은 고객들께서 찾아주시면서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쌓아왔기 때문에 기프트럭만의 정체성, 비전, 가치 등 일관된 이미지를 믿어주시는 고객들께 보여드리고 싶어 리브랜딩을 진행하게 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