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추운 날이었는데 많은 믿지 분들이 행사에 참여해주셨어요! 적을 달성하기 위해 2가지 솔루션을 제안했는데요. 광안리에서 열린 팝업이벤트, '히밥마켓'와 사연을 받아 직접 찾아가는 유튜브 콘텐츠, '히재랑 밥먹자!' 였습니다.
히밥님의 인기는 개인의 노력과 '팬'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거잖아요. 그런데 히밥님 채널에 팬들과 함께한 콘텐츠가 많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기프트럭과 함께 팬 분들께 감사함을 표현하고 바비(BABI)도 알릴 수 있는 이벤트와 콘텐츠를 기획했습니다.
그리고 이 이벤트와 콘텐츠를 통해 크게 3가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었어요.
✨ 첫 번째 먹방 유튜버 히밥이 팬들을 위해 음식을 준비하는 모습을 통해 새로운 모습과 팬들을 향한 마음을 보여주는 것
✨ 두 번째 보는 분께도, 드시는 분께도 ‘바비(BABI)’를 자연스럽게 홍보할 수 있는 콘텐츠와 제품을 직접 홍보할 수 있는 현장 마련
✨ 세 번째 사람들이 직접 바비푸드를 먹는 모습과 반응을 보여주어 제품에 대한 신뢰도 향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