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PM님.
히밥과 기프트럭 콜라보 프로젝트가 마무리되었는데요. 너무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짝짝) 혹시 몇 가지 질문을 드려도 될까요?
- 네 그럼요👌
Q : 이번 프로젝트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점이 있다면 무엇일까요?
A : 아무래도 3사가 함께한 콜라보 프로젝트이다 보니까 각 브랜드의 의견 조율과 소통에 가장 신경을 썼어요. 하지만 이벤트를 모두 문제 없이 마치는 게 가장 중요했기 때문에 모든 부분을 다 중요하게 생각했다고 말할 수 있겠네요😅
Q : 팝업이벤트(히밥마켓)와 사연이벤트(히재랑 밥먹자!)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는데, 현장 분위기는 어땠나요?
A : 다들 즐거워하셨어요! 일단 히밥님이 직접 음식을 나눠주셔서 굉장히 신기해하셨고 특히 히밥마켓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때문인지 공간이 크지 않았는데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어요. 덕분에 많은 분들이 BABI를 맛볼 수 있었고 히밥님도 밥밥이(히밥님 팬 애칭) 분들과 직접 만날 수 있어서 좋았다고 하시더라구요😊
(히밥님은 행사 후 현장 이벤트에서 모인 응원 포스트잇을 다 챙겨가셨다는 후문❤️)
Q : 이번 콜라보를 통해 기프트럭에 새로운 변화가 있었나요?
A :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기프트럭이 브랜드 홍보에 효과적인 채널이 될 수 있다는 걸 확인했어요. 특히 요즘 팝업 이벤트가 대부분 실내에서 이뤄지는데, 야외는 신경써야 할 부분이 더 있었지만 확실히 노출을 훨씬 많이 되더라구요. 특히 저희가 진행했던 곳이 부산에서 가장 핫한 광안리 해수욕장이었거든요ㅎㅎ 푸드트럭도 있고 사람들이 모여 있으니까 궁금해서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다음에는 대형 홍보물을 설치하고 모객 행위를 좀 더 하면 훨씬 이목을 끌 수 있겠다 싶었어요👍
Q : 마지막 소감 한 마디 부탁드려요!
A : '히밥마켓'과 '히재랑 밥먹자!'는 기프트럭의 첫 브랜드 콜라보 프로젝트 였는데요, 행사가 큰 문제 없이 진행되었고 히밥팀과 기프트럭 모두 만족했다는 점에서 성공적이었다 생각해요. 물론, 준비 과정에서 서툰 점도 있었지만 개인적으로도 얻은 게 많은 프로젝트였어요. 이번 프로젝트로 다른 브랜드들과도 콜라보 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만들어보고 싶어요!! (협업은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