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인터뷰
"시작부터 종료까지 케어하는 플랫폼이었습니다."
포스코, 고객사 감사 이벤트 / 담당자 인터뷰
[PREVIEW]
연말에 고객사에 감사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 목적이었고, 200개 가까이 되는 고객사를 모두 방문할 수 있는 업체를 찾고 있었습니다. 더불어 포스코의 이번 해 경영이념이 ESG여서 친환경 컨셉이 잘 맞는...
"직원들이 행복해하는 모습에 기쁨을 느낍니다."
KMI, 지부 임직원 응원 이벤트 / 담당자 인터뷰
코로나의 장기화로 인해 지친 전국의 KMI 임직원 분들에게 활기를 충전시켜 드리고자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직원들의 만족도도 높이고...
"담당자님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이 결정적이었습니다."
경기경영자총협회, 노동자 응원 이벤트 / 담당자 인터뷰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하다가 기프트럭을 만나게 되었는데, 트럭의 외관이나 디자인 같은 표면적인 부분보다는 예산과 다양한 음식 구성, 그리고 담당자님과의 의사소통을 가장 중점적으로...
"시간, 일정, 가격 등 저희 상황에 딱 맞게 큐레이션 해주셨습니다."
한국철도공사, 수상기념 이벤트 / 담당자 인터뷰
좋은 기회로 환경부에서 주최한 환경부 창업대전에서 시내 벤처팀이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열심히 준비하여 좋은 성과를 얻은 직원들과 기쁨을 함께 나눌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이벤트 분위기가 너무 좋았고 다들 연예인이 된 기분이라고..."
한화, 20개 협력사 응원 커피차 이벤트 / 담당자 인터뷰
전국 각지에서 고생하는 협력사 직원분들을 위해 기쁨을 전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었습니다. 전국적으로 동시에 행사를 진행해야 했고, 여름이라 식중독 문제가 없는 음식이 필요...
"촉박한 일정에도 불구하고 빠르게 피드백 주셔서 가능했습니다."
대웅제약 새해 맞이 임직원 응원 이벤트 / 담당자 인터뷰
저희는 2022년을 맞아 "2022 새해맞이 이벤트, 대웅이 쏜다!" 라는 주제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임직원분들이 모두 좋아하실만한 이벤트를 고민해보다가 우연히 커피차 이벤트를 발견했습니다. "매우 잘해왔고, 지금도 잘 하고 있고, 앞으로도 정말 잘될 거야!" 라는 문구와 함께...
이용가이드 자세히 보기
"시작부터 종료까지 케어하는
플랫폼이었습니다."
포스코, 고객사 감사 이벤트
담당자 인터뷰
연말에 고객사에 감사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 목적이었고,
200개 가까이 되는 고객사를 모두 방문할 수 있는 업체를 찾고 있었습니다.
더불어 포스코의 이번 해 경영이념이 ESG여서 친환경 컨셉이 잘 맞는...
"직원들이 행복해하는 모습에
기쁨을 느낍니다."
KMI한국의학연구소, 전국 지부 임직원 응원 이벤트
코로나의 장기화로 인해 지친 전국의 KMI 임직원분들에게 활기를 충전시켜 드리고자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었습니다. 직원들의 만족도도 높이고...
"담당자님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이
결정적이었습니다."
경기경영자총협회, 협회 구성원 및 노동자 응원 이벤트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하다가 기프트럭을 만나게 되었는데, 트럭의 외관이나 디자인 같은 표면적인 부분보다는
예산과 다양한 음식 구성, 그리고 담당자님과의 의사소통을 가장 중점적으로...
"시간, 일정, 가격 등 저희 상황에 딱 맞게
큐레이션 해주셨습니다."
한국철도공사, 수상기념 기쁨 공유 이벤트
좋은 기회로 환경부에서 주최한 환경부 창업대전에서 사내 벤처팀이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열심히 준비하여 좋은 성과를 얻은 직원들과 기쁨을 함께 나눌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이벤트 분위기가 너무 좋았고
다들 연예인이 된 기분이라고..."
한화 전국 20개 협력사 응원 커피차 이벤트
전국 각지에서 고생하는 협력사 직원분들을 위해 기쁨을 전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었습니다.
전국적으로 동시에 행사를 진행해야 했고, 여름이라 식중독 문제가 없는 음식이 필요...
"촉박한 일정에도 불구하고
빠르게 피드백 주셔서 가능했습니다."
대웅제약 새해 맞이 임직원 응원 이벤트
저희는 2022년을 맞아 "2022 새해맞이 이벤트, 대웅이 쏜다!"라는 주제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임직원분들이 모두 좋아하실 만한 이벤트를 고민해보다가 우연히 커피차 이벤트를 발견했습니다.
"매우 잘해왔고, 지금도 잘 하고 있고, 앞으로도 정말 잘될 거야!"라는 문구와 함께...
잠깐! 마지막으로 꼭 확인하세요
고객센터 : 1666-1249
이메일 문의 : help@foodtravel.kr
고객센터 운영 : 평일 09:00 ~ 18:00. 주말/공휴일 휴무